향기를 만드는 자 (2022/도서,스릴러,미스터리)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F_fox's Movie story

향기를 만드는 자 (2022/도서,스릴러,미스터리)

신난 여우★ 2023. 9. 18. 00:13
728x90
반응형

 

 
향기를 만드는 자
잃어버린 후각과 떠나간 연인을 되찾고 싶은 형사. 절박함에 빠진 그녀가 향수 제조자와 손을 잡는다. 이 뜻밖의 조력자는 완벽한 향기를 만들기 위해 살인도 마다하지 않는 인물.
평점
4.7 (2022.09.21 개봉)
감독
닐스 빌브란트
출연
에밀리아 슐레, 루트비히 시몬, 로베르트 핀스테르, 솔베이그 아니스도티, 안네 뮐러, 오거스트 디엘

 

 

 

 줄거리

 

 

 경찰 동료인 "서니"와 "유로"는 연인 사이다.  서니는 후각을 잃었다. 모든 감각 중에 후각만 잃은 것이다. 그런데 어느 날 한 소녀가 나체로 죽어있었고 서니는 그 소녀가 살아있을 당시 차를 태워줬었다. 그리고 죽은 소녀의 몸에는 땀샘이 없었고 머리카락도 사라져 있었다. 이 소녀 외에도 계속해서 이런 사건들이 발생하고 경찰은 용의자로 "렉스"를 지목한다. 이에 서니는 렉스를 감시한다. 이후 서니와 유로는 뜨겁게 사랑하지만 여기서 반전이 있었다. 유로는 유부남이었고 서니와의 관계에 불이 꺼지게 되자, 자신의 아이들이 보고 싶었고 결국 아내에게 돌아가는 길을 택하게 되어 서니는 실망하고 절망에 빠지게 된다.

 

 

 

 

 

 한편 "도리안"은 소녀들을 죽여서 향기를 만드는 자이다. 향기를 만드는 자 뒤에는 배후가 있었다. 도리안이 향수를 만들 수 있도록 소녀들을 죽여서 가져다주는 것이 바로 렉스였다.  포위망을 좁히던 중 벙커를 발견한다. 서니는 유로 형사를 지원받아 함께 현장을 덮쳤다. 서니는 렉스의 뒤를 쫓았고 향기를 만드는 자 도리안의 작업실을 찾아내게 된다. 렉스는 잡았으나 도리안은 사라졌다. 그리고 도리안이 챙기지 못한 향수를 발견하고 몰래 집으로 가져온다. 서니는 범행 현장에서 몰래 숨겨왔던 향수를 자신의 몸에 바르자 유로가 달라짐을 느꼈다. 유로는 서니를 보자 욕정에 사로 잡히며 서니를 떠나지 못한다.

 

 

 

 

 

 

 

 향기를 만드는 도리안이 만들었던 향수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 끌리는 향수였고 서니는 그것을 이용하여 유로를 떠나지 못하게 붙잡고 아이까지 갖게 된다. 아이를 가진 서니는 태어날 아기와 교감하고 싶어 향기를 만드는 도리안을 찾아가 도와달라 부탁한다. 이에 도리안은 서니를 도와주는 척하다가 절벽에서 밀어버렸고 떨어진 그녀는 그때부터 냄새를 맡을 수 있게 된다. 냄새를 맡은 그녀는 유로와 또다시 뜨겁게 보냈지만 이 냄새를 자꾸 맡았던 유로는 부작용으로 시달린다. 이에 서니는 안 되겠다 싶었는지 유로를 가족의 품에 돌려보낸다.

 

 

 

 

 

 

 그리고 도리안은 서니가 갖고 있던 향수를 애타게 찾는 렉스에게 서니의 위치를 알려주게 되고 렉스는 서니의 집으로 향한다. 렉스는 서니의 집에 갔다가 향수를 뒤집어쓰게 되고 냄새를 맡고 사람들이 달려와 먹혀버린다. 한편 도리안은 서니가 숨겨둔 소량의 향수를 찾아서 서니에게 가지만 서니는 향수의 냄새를 이기고 도리안을 밀친다. 사랑에 목말랐던 도리안은 어린 시절 악취와 함께 세상에 태어났고 부모에게 사랑을 받지 못했다.  도리안의 아빠는 도리안을 사탄 취급을 하면서 늘 사탄을 퇴치하기 위해 코에 쇳물을 붓는 학대와 고문을 행했다.

 

 

 

 

 

 

 도리안은 항상 자신이 느껴본 적이 없는 사랑을 느껴보고 싶어서 사랑의 향수를 만들려고 했다. 서니는 냄새를 맡고 싶어서 도리안을 찾아갔고 도리안은 사랑의 향수를 만들고 싶었고 그런 사랑을 서니와 서니의 아기가 채워주기를 바랐기에 함께하길 원했다. 하지만 서니는 도리안에게 다시는 그 어떤 향기도 맡을 수 없는 향이 없는 독극물 냄새를 맡게 했고 도리안은 향기를 맡을 수 없어 사랑의 향수를 만들지 못하게 된다. 자신에게 집착하는 도리안에게서 벗어난 서니는 아이를 낳았고 행복한 생활을 한다.

 

 

 

 

 

 

 

  * 후각을 잃은 여자와 사랑을 갈구하는 남자가 만난다. 결국 둘은 서로 엇갈린 길을 가는데.. 남자는 비극으로 여자는 행복의 길을 걷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