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들리스 러브(2014/ 멜로,로맨스,드라마장르)
F_fox's Movie story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F_fox's Movie story

엔들리스 러브(2014/ 멜로,로맨스,드라마장르)

신난 여우★ 2023. 11. 8. 00:18
728x90
반응형

 

 
엔들리스 러브
사랑이 전부인 지금, 나는 순수와 작별한다. 졸업식 날 운명적으로 마주한 제이드(가브리엘라 와일드)와 데이빗(알렉스 페티퍼)은 서로를 향한 강한 끌림을 느낀다. 제이드는 데이빗을 통해 그 동안 느껴보지 못한 자유로움과 가슴 뛰는 사랑에 거침없이 빠져들고, 데이빗은 순수한 제이드에게 매료되어 그녀에게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알게 해 준다. 한편, 제이드의 아버지는 모든 것을 내던지고 빠져드는 이들의 사랑을 경계하고, 데이빗과 함께하는 바로 이 순간의 사랑을 놓고 싶지 않은 제이드는 중대한 결심을 하게 되는데...
평점
8.0 (2014.03.13 개봉)
감독
샤나 피스트
출연
알렉스 페티퍼, 가브리엘라 와일드, 브루스 그린우드, 졸리 리처드슨, 로버트 패트릭, 라이 웨이크필드, 디에오 오케이니이, 엠마 릭비, 애나 엥거, 파비앤 테리스, 스테파니 노스럽, 앤드류 메싯, 패트릭 존슨, 크리스티 로렌

 

 

 

 줄거리

 

 

 "제이드"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녀는 늘 혼자다. 오빠가 죽고 나서  대부분 가족과도 말없이 지냈다. 오직 책만 보면서, 고교 시절 내내 나는 그녀에게 말을 건넬 기회만 엿보았다. 결국 실패했지만, 사람들은 그녀의 존재를 잊은 듯했다. 그녀 역시 그게 편했던 것 같다. 하지만 난 아니다. 그녀는 몰랐겠지만 우리의 미래를 보았다. 남자 "데이비드"가 짝사랑하는 그녀 제이드를 바라본다. 수년 동안 말 한 번 못 붙인 여자다. 제이드는 오빠 "크리스"가 죽은 이후로 집과 학교만 오가며 고립된 생활을 해온 부잣집 딸이자 모범생이다. 자동차 정비사인 데이비드의 아버지는 데이비드의 졸업을 크게 축하한다. 그러는 동안 제이드는 시야에서 멀어져 간다. 졸업식이 끝난 후, 친구와 함께 발레파킹 알바를 하던 데이비드는 레스토랑 앞에서 우연히 제이드와 마주친다. 두 남녀는 서로가 누구인지 단번에 알아본다. 짧은 순간이지만 서로에게 좋은 인상을 남긴 데이비드에게 그들은 제이드가 사인을 받아간다. 제이드는 가족들과 식사를 하면서 졸업파티를 하고 싶다고 말한다.

 

 

 

 

 

 

 아빠의 허락을 받은 그녀는 바로 나가서 데이비드를 초대하고, 데이비드는 기꺼이 응한다. 데이비드는 어느 부유한 손님의 스포츠카에 제이드를 태우고 한 바퀴 돌고 돌아온다. 3분 동안 자신의 차를 잘 모시라는 손님의 명령에 따른 것이었지만 화를 내며 욕을 퍼붓는 손님과 싸우는 바람에 그 모습을 제이드의 아빠에게 보이고 만다. 그날 저녁, 데이비드는 제이드의 저택에서 열린 졸업 파티에 참석한다. 데이비드는 제이드가 원하는 대로 또래 친구들을 불러서 파티 분위기를 최고로  만든다. 함께 웃고 떠들고 춤추며 데이비드와 제이드는 함께 어울리며 급격히 가까워진다. 하지만 제이드의 아빠 ""는 데이비드를 몹시 거슬려하고, 데이비드는 낮의 과오를 솔직하게 인정하고 사죄한다. 데이비드는 죽은 크리스의 차를 고쳐주지만 휴의 태도는 변함이 없다. 그날 이후로, 데이비드와 제이드는 만남을 이어간다. 제이드는 데이비드를 가족과의 식사 자리에 초대한다. 그럼에도 휴는 데이비드를 더욱 못마땅하게 여긴다. 명문대 의대 진학을 앞둔 딸과는 달리 대학진학조차 포기한 가난한 정비사의 아들이라서 더 못마땅해한다.

 

 

 

 

 

 

 반면 작가인 제이드의 엄마 ""은 데이비드에게 호감을 보인다. 앤은 데이비드의 대학교 추천서를 써주겠다고 말하고 휴는 그것을 거슬려한다. 제이드는 데이비드에게 오빠 크리스가 암 투병 중에 사망했다는 사실을 들려준다. 그로 인해 가족들이 많은 아픔을 겪었다는 말도 한다. 아버지 휴는 여전히 죽은 아들에게 집착하며, 딸 제이드에게 아들을 대신해 의사가 되기를 강요하는 한다. 그리고 제이드는 조만간 의대 인턴십으로 인해 멀리 떠나게 된다. 데이비드는 남은 2주 동안 최고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자고 제이드에게 말한다. 그리고 최고의 시간이 되게 해 주겠다고 한다. 그리하여 두 남녀의 기한 한정 연애가 시작된다. 야외 소풍도 가고, 스포츠 경기도 관람하고, 유원지에도 가고 비를 맞으며 트럭 짐칸에서 키스를 해도 행복하다. 그럴수록 사랑은 더더욱 깊어만 간다. 사랑이 깊어질수록 시간은 빠르게 흘러간다. 어느새 헤어질 시간이 다가온다. 제이드는 데이비드와 함께 있고 싶어 한다. 결국, 사랑을 택하는 제이드는 인턴십 대신 데이비드를 택한다. 하지만 제이드가 인턴십을 포기하자 아버지 휴는 크게 분노한다.

 

 

 

 

 

 

 죽은 아들 크리스 대신 딸 제이드가 그 역할을 해주길 바랐건만 그깟 남자 때문에 기회를 날려버렸다고 화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휴는 무턱대고 가족들을 데리고 별장으로 떠난다. 제이드는 갑작스러운 가족여행에 잠시 당황하지만 이내 데이비드를 별장에 초대한다. 자신의 손님이니 함께 지내겠다는 말과 함께 한다. 그리고 걱정하는 데이비드를 안심시킨다. 데이비드는 제이드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런데 데이비드는 우연히 휴와 여성동료의 밀회 현장을 목격하고 만다. 그 일을 두고 휴는 적반하장으로 말조심 하라며 데이비드를 위협한다. 그 후, 데이비드와 제이드는 친구들의 제안으로 영업이 끝난 동물원에 몰래 들어가서 놀게 된다. 두 사람은 한창 시간을 보내지만, 데이비드의 전 여자친구 "제니"의 신고로 다들 경찰에 잡혀갈 위기에 몰린다. 데이비드는 제이드를 먼저 도주시킨 후, 혼자 그 죄를 덮어쓴다. 그 사건은 두 사람에게 큰 위기로 작용하게 된다. 제이드는 유치장에 갇힌 데이비드를 구하기 위해 아빠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아빠 휴는 데이비드의 전적을 조사하더니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말한다.

 

 

 

 

 

 

 과거에 데이비드는 어머니의 내연남을 때린 혐의로 유치장에 들어간 적이 있었던 것이다. 제이드는 아빠가 시키는 대로 병원 인턴십을 한다는 조건을 받아들인다. 그로 인해 데이비드는 유치장에서 나오게 되지만 휴로부터 모욕적인 말을 듣는다. 휴는 데이비드의 가정사를 운운해 가며 데이비드의 부모님을 모욕한다. "네 부모가 바람을 피웠으니 너도 네 부모와 똑같은 삶을 살 거다"라고 말한다. 분노한 데이비드는 홧김에 휴를 때리게 되고, 휴는 아내와 딸 앞에서 데이비드가 먼저 폭력을 휘둘렀다며 피해자 행세를 한다. 결국 제이드는 데이비드를 오해하게 되고 데이비드는 그동안 숨겨왔던 휴의 외도에 대해 털어놓는다.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악화되어 회복될 수 없는 단계에 이르게 된다. 차를 타고 떠나려던 제이드는 데이비드가 보는 앞에서 교통사고를 당한다. 제이드는 병원으로 이송되어 목숨을 건진다. 하지만 이 차 사고를 데이비드의 책임으로 간주한 휴는 그에게 접근 금지 명령 조치를 취한다. 결국 , 데이비드와 제이드는 이별하고 각자의 삶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데이비드의 아빠와 제이드의 엄마는 자식의 사랑을 응원하고 지지한다.

 

 

 

 

 

 

 우여곡절 끝에 재회한 두 사람은 변치 않은 사랑을 확인한 후 단둘이 도주하기로 한다. 제이드의 엄마 앤은 남편 휴를 설득하려 하지만 휴는 받아들이지 않는다. 휴는 또 다른 아들인 "키이스"가 크리스의 LP를 들었다는 이유로 격분하기도 한다. 이에 지쳐버린 앤과 키이스도 집을 떠나버린다. 제이드는 데이비드를 만나 몰래 떠나려다가 휴에게 들키게 되고, 휴와 데이비드는 집 앞에서 몸싸움을 벌이게 된다.  그때 집안에서는 촛불이 카펫에 옮겨 붙으면서 불이나고 만다. 휴는 죽은 아들 크리스의 유품을 가져오기 위해 불이 난 집안으로 들어가고 데이비드는 휴를 구하기 위해 따라 들어간다. 화마 속에서 데이비드는 휴를 구출해서 나오고 소방관들에 의해 화재는 진압된다. 데이비드의 진심 어린 위로와 도움으로 휴는 죽은 아들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게 된다. 휴는 비로소 제이드와 데이비드의 교제를 허락하고 두 사람이 행복해한다.

 

 

 

 

 

 

 

 * 죽은 아들에 대한 집착으로 딸의 행복을 아빠가 정한다. 그 과정에서 딸의 남자친구 자격을 두고 아빠가 간섭하며 가정이 파탄위기까지 간다. 그 남자친구의 도움으로 가정이 되살아난다.

728x90
반응형